퍼니파니 [유머, 방송, 밈, 꿀팁, 감동]/이슈+세상

한국 여자 다이빙 최초 세계선수권 동메달! 김수지 선수 영상

퍼니파니 2019. 7. 17. 23:04

반응형

김수지 동메달 다이빙 1

김수지 동메달 다이빙 2


광주에서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FINA World Championships) 가 열리고 있습니다. 김수지 선수의 다이빙 동메달이 이번 대회의 첫 국내 메달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그것 이전에 다이빙에서 메달 자체를 획득한 게 처음이라고 합니다 ㅎㄷㄷ 


특히, 김수지 선수는 예전에 꼴찌라는 딱지가 붙어있던 선수였는데 엄청난 노력 끝에 이번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해서 정말 감동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 영상. 김수지 선수 세계선수권 다이빙 사상 첫 메달




사진과 영상을 모아봤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은메달이 유력했는데 마지막에 따라잡혀서 아깝기도 하지만 정말 대단합니다. 김연아 선수 처럼 개척자가 되고 싶었다는데요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됩니다 ^^ 화이팅!


▼ 김수지 선수 프로필

김수지 선수 프로필


지난 아시안 게임 부터 슬슬 메달을 따며 실력을 끌어올리시더니 이번에도 가능성을 보여주셨네요. 대단해요~!


김수지 선수 메달



김수지 동메달 다이빙 3


김수지 동메달 다이빙 4

이번 대회는 광주와 여수에서 7월 28일 까지 열리고, 티켓 가격은 보통 3만원 부터 시작하더라고요, 흔치 않은 기회이니 직접 관람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 20일에 아티스틱 수영은 결승이 끝나고 갈라쇼도 있다고 하네요.



<연관 콘텐츠>


진종오 인생 경기 영상 '6위→연장전→역전승 실화냐?' (2018 세계선수권 공기권총 결승)


다시 봐도 소름 돋는 '한국 2:0 독일' 월드컵 축구 하이라이트, 인터뷰 영상 (2018 러시아 월드컵, 조현우 짤)


윤보미 시구 2018 vs 2017 영상, 태권도 개그 모음ㅋㅋ 레전드는 계속 된다~


다시보는 '김연아' 선수 올림픽 경기 영상 모음 (2010 밴쿠버 / 2014 소치)


실수를 재치있는 팬서비스로 바꾸는 NBA 프로 농구 선수들 명장면 ㅋㅋ


농구 전설 '마이클 조던' 레전드 '에어 워크' 모습 (영상)


종이비행기 월드 챔피언십 2015 (레드불 종이비행기 대회)


모래반지 빵야빵야 시리즈 (웃긴움짤 ㅋㅋㅋ)



퍼니파니 로고 헥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