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유머, 방송, 밈, 꿀팁, 감동]/TV예능+드라마

'착각한 거예요' 한고은 팩폭 레전드 (무릎팍도사 영상, 짤)

퍼니파니 2020. 7. 20. 10:16

반응형

예전 영상이긴 한데 요즘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팩폭 발언이라 한 번 영상과 짤을 모아봤습니다. 확실히 영상으로 보는게 좋긴 한데 바쁘신 분은 짤로 보세요~




▼영상. 올밴 '예쁜 여자들 잘 넘어와'

한고은 '그건 당신의 착각'

(유튜브 MBC엔터 채널 영상공유)




▼ 짤로도 보세요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2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3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4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5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6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7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8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9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0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1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2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3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4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5


차분하게 말하는 인형 같아서 그냥 다 수긍됨, 다 맞는말 ㅋㅋㅋ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6


깨달음과 멘붕의 순간 ㅎㅎ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7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8


강호동 봉사였대 말 섞어주는 봉사! ㅠㅠㅋㅋ

(더 얄미웤ㅋ)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19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20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21

한고은 팩폭 착가한것 22


급 아내에게 깊은 감사... ㅋㅋㅋ


한고은 님의 팩폭 사이다도 좋았지만, 올밴 님의 
빠른 수긍도 너무 유쾌하게 마무리되었던 ㅋㅋ


근데 또 자기 확신 가지고 용기내서 들이대기도 해야

사랑이 이뤄지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래도 매너는 지켜가면서 선 넘지 말고... ^^;;;




<연관 콘텐츠>


여직원이 저하고 썸타는줄 알아요

 

[코미디빅리그] '썸&쌈' 레전드 다시 보기

 

우린 닭다리 때문에 헤어진 게 아니었어

 

(유머) 알뜰하게 살다가 봉변ㅋ



퍼니파니 로고 헥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