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유머, 방송, 밈, 꿀팁, 감동]/동물+고양이

예의 바른 고양이 '올리' 사연과 사진 모음, 인스타 주소 까지 (닮은꼴 다현)

퍼니파니 2018. 10. 11. 13:24

반응형

있지 예지 트와이스 다현 닮은꼴




인터넷에서 유명한 '예의 바른 고양이' 아시나요? 웃는 듯한 묘한 표정의 고양이가 매력적인데요, 어디가 아픈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아무튼 귀여워서 여기저기 유명해지는 중...



예의바른 고양이 1



사실, 올리가 유명해진건 주인이 공개한 메시지 때문인데요, 내용은 집주인이 집에서 애완동물을 기를 수 없다고 했답니다. 그래서 올리 주인은 올리 사진을 집주인에게 보냈는데, 집주인 답장 왈 '고양이가 매우 예의 바르게 생겼네요, 허락합니다.' 라고 ㅋㅋㅋ 뭔데 집주인 ㅋㅋ

예의바른 고양이 집주인


집주인 : 녀석 참 예의바르게 생겼네요. 'He looks very polite.' ㅋㅋㅋ


(다양한 모습은 아래에. 사진 많이 찾아봤어요)



위의 짤이 유명해지면서 올리는 사람들로 부터 인기와 관심이 많아지게 되고,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작성시점 기준으로 팔로워 32만이 넘었네요 ㅎㄷㄷ


예의바른 고양이 인스타

www.instagram.com/polite_cat_olli


 <추가.191018>


인스타는 없어진거 같아요. 근데 대신 유튜브가 있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9rN_3OBYNB9tan2pwv30nA

(유튜브 보니까 이게 찐 계정인지 알길은 없는데, 어떤건 웃고 어떤건 평범한 고양이 모습이고 아무튼 합성인것 같아요 ^^ 재밌는 밈이라 오랜만에 찾아봤는데 페이스북도 있었는데 2018년 10월 이후로 업데이트가 없고, 유튜브만 간간히 올라오나봐요)





▼ 아래는 고양이 올리 모습들



▼ 뭔가 먹고 있는 올리 모습이라고 하는데, 사실 이 사진 보고나서 입 모양을 보니까 어디 아픈게 아닐까 싶기도 하더라고요, 저게 이빨인지 뭘 먹고있는건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아시는 분 댓글좀...

예의바른 고양이 4



▼ 이 사진을 보면 입이 아픈건가(?) 싶다가도

예의바른 고양이 5



▼ 같은 계정에 올라온 다른 사진을 보면 평범해 보이고...

예의바른 고양이 6



▼ 이것도 평범해 보이고... 

예의바른 고양이 7


▼ 근데 또 다른 사진은 이렇게 웃고 있고...

예의바른 고양이 8


합성이냐 아니냐로 말이 아주 많은 상태이지만, 저 웃는 표정으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만은 분명합니다 ㅋㅋㅋ 집주인의 맘도 돌이켰으니... 여러가지 합성의 필수요소로서 밈 패러디가 많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 계정에는 동영상도 간혹 올라와서 합성 아닌거 같기도 한데 좀 신기합니다)



예의바른 고양이 9

예의바른 고양이 10

예의바른 고양이 11



▼ 트와이스 다현 닮은 꼴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ㅎㅎ



예의바른 고양이 12

예의바른 고양이 13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체셔 고양이의 착한? 예의 바른? 버전 같은 느낌 입니다.




퍼니파니 Funny Pani 로고 헥사 윙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