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음악HDM]

티저부터 반응 폭발한 트와이스 신곡 [Heart Shaker] 뮤비 & 연관 영상 총정리

퍼니파니 2017. 12. 11. 20:06

반응형





TT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3억 돌파를 앞둔 트와이스의 신곡 '하트 쉐이커'가 공개됐습니다. 방금 전 6시에 올라왔는데 두시간 채 안된 지금 50만에 가까운 조회수가 나왔네요. 뮤비와 관련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작년에 TT 후속 낙낙 처럼, 올해는 라이키 후속 하드셰이커 네요. 낙낙 처럼 락 기반의 악기에 경쾌한 음악이라 뭔가 연관성이 느껴지면서 좋네요 ^^



▼ 리패키지 신곡 'Heart Shaker' 뮤직 비디오 (마지막에 신기하네요)




▼ 'Heart Shaker' Special V LIVE 

http://www.vlive.tv/video/51278



▼'하트셰이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장면, 인터뷰




▼ '하트쉐이커' 자켓 촬영 비하인드, 인터뷰



▼ Heart Shaker 공개 하루 전에 올라온 '기대해주세요~' 영상



▼ Heart Shaker 공개 하루 전에 올라온 '히든 필름' 영상(다음 곡의 영상이 아니냐는 의견이 있음. 지속적인 떡밥으로 관심을 끌어가는 좋은 기획이 아닌가 ㅋㅋ)





▼ 트와이스 2018 첫사랑(First Love) 프리뷰 영상, 음원 맛보기 듣기, 인터뷰




▼ 클럼지 사나(Clumsy Sana-비틀거리는 사나)로 유명해진 하트셰이커 뮤비 티저 영상, 마지막에 귀엽네요 ㅋㅋ(티저만 8백만 뷰 넘네요, 30초 버전까지 합치면 1천 200만 뷰...ㅎㄷㄷ)






추가.


지난 10월 30일 공개됐었던, Likey 뮤직비디오. (1억 1천만 뷰 돌파)







덧.


참고로, 라이키 뮤비 중간에 하트쉐이커 스포가 있다고 다현 양이 인터뷰에서 얘기해주었는데요, 해당 장면을 캡쳐해보았습니다. 정말 heart shaker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2017/12/13 - [퍼니파니 [동영상]] - (카톡 벨소리) 트와이스 'Heart Shaker' 시작음 다운로드, 설정 방법














반응형